유의 및 동의 사항사항

  1. 1. 수리후 공식센터(애플)의 서비스 불가 사유가될 수 있습니다.
  2. 2. 디바이스 전원이상, 터치이상 등 수리전 기능 테스트를 못한 부분은 이상발생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3. 수리내역과 동일한 고장시 보증기간 90일을 제공해드립니다. 고객 과실(침수,충격,파손)의 경우 예외처리됩니다.
  4. 4. 접수된 기기 및 악세사리 보관은 60일이며 경과시 폐기처분될 수 있습니다.
  5. 5. 침수에 관련된 공임세척비는 기기작동유무와 관계 없이 발생됩니다.
  6. 6. 수리중 os업그레이드, 단말기정보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백업은 필수이며 자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7. 수리시 불가피하게 부착된 필름 악세사리에 대한 손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8. 8. 수리에 대한 동의 및 상품배송 주문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적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9. * 저희 아이패드케어는 모두 엔지니어로 구성되어있는 팀입니다. 상담 업무가 다소 부족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10. 전화보다는 카톡 상담이 더욱 신속할 수 있습니다.

광고 및 마케팅 수신 동의

  1. 아이패드케어만의 다양한 이벤트, 할인행사, 신상품 안내 정보를 받겠습니다. (선택)

수리에 필요한 고객님의 몇가지 정보를 입력받겠습니다.

접수 경로는 어떻게 되시나요?

어떤 제품의 수리가 필요 하신건가요?

어떤 고장 이신가요 ?

기기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수리이력이 있다면 어떤 서비스업체인가요?

수령 하실 방법은 어떻게 되시나요?

사전 고장 증상 및 기기 상태를 입력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희 업체를 어떻게 알게되셨나요?

방문일정과 요청사항을 남겨주세요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