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 및 동의사항

  1. 1. 수리후 공식센터(애플)의 서비스 불가 사유가될 수 있습니다.
  2. 2. 디바이스 전원이상, 터치이상 등 수리전 기능 테스트를 못한 부분은 이상발생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3. 수리내역과 동일한 고장시 보증기간 90일을 제공해드립니다. 고객 과실(침수,충격,파손)의 경우 예외처리됩니다.
  4. 4. 접수된 기기 및 악세사리 보관은 60일이며 경과시 폐기처분될 수 있습니다.
  5. 5. 침수에 관련된 공임세척비는 기기작동유무와 관계 없이 발생됩니다.
  6. 6. 수리중 os업그래이드, 단말기정보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백업은 필수이며 자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7. 수리시 불가피하게 부착된 필름 악세사리에 대한 손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8. 8. 수리에 대한 동의 및 상품배송 주문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개인적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리에 필요한 고객님의 몇가지 정보를 입력받겠습니다.

접수 경로는 어떻게 되시나요?

어떤 제품의 수리가 필요 하신건가요?

어떤 고장 이신가요 ?

기기 비밀번호는 무엇인가요?

수리이력이 있다면 어떤 서비스업체인가요?

수령 하실 방법은 어떻게 되시나요?

예상 견적은 얼마나 받으셨나요

감사합니다. 저희 업체를 어떻게 알게되셨나요?

특별히 부탁하시거나 요청하실사항을 남겨주세요

접수하기